Glacier's Daily Log

애드핏 심사 한번에 승인 받은 후기 - 닮은꼴 연예인 찾기 웹사이트에 광고 적용시키기 본문

Coding/HTML | CSS | Javascript

애드핏 심사 한번에 승인 받은 후기 - 닮은꼴 연예인 찾기 웹사이트에 광고 적용시키기

h__glacier_ 2020. 5. 11. 22:36
반응형

뿌듯한 "승인"

2020/05/11 - [Blog Diary] - 티스토리 애드핏 승인 보류, "콘텐츠 부족으로 보류되었습니다" 해결하기

 

티스토리 애드핏 승인 보류, "콘텐츠 부족으로 보류되었습니다" 해결하기

나는 초등학생 때 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취미로 운영하고 있었다. 주제는 대부분 IT 제품 리뷰, IT 업계 이슈 등을 다루는 내용이였다. 하지만 최근들어 코딩을 배우기 시작했다. 코딩공부의 99%는

h-glacier.tistory.com

당장 오늘 아침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한 애드핏 광고가 심사 보류 됐다는 소식을 포스팅했다.

뭐, 만든지 3일 밖에 안되는 블로그였고 보류 당하는 것은 당연지사였다.

 

그래서 더욱 콘텐츠를 보충해야겠다고 생각하고,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애드핏에서 SMS 문자가 하나 더 도착했다.

 

내용은 "Adfit 심사 ㅇㅇㅇ 매체 승인되었습니다."

 

친구와 카페에서 수다떨고 있던 중에 받은 문자라서

깜짝 놀랬다.

 

홍보도 하지 않았고, 페이지뷰 수는 절망적인 상태였을

내 닮은꼴 연예인 찾기 웹 페이지.

https://vo.la/mJUq

 

나와 닮은꼴 연예인 2020 by AI | 남자

닮은꼴 연예인2020 인공지능 AI가 찾아주는 나와 닮은꼴 연예인 - 남자 ↓↓↓ "Start with Camera!" "Start with Picture!"

glacier-han.github.io

또한 Github 웹호스팅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뭔가 불안 했는데

 

영업일 하루만에 바로 승인이 되었다.

 

닮은꼴 연예인 찾기 2020 by AI

이렇게, 결과창 바로 밑에

모바일 사이즈 광고 2개를 넣었다.

PC 광고 (728x90) 을 넣기에는

이 사이트의 사용자들은 대부분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할 것 같아서

모바일 사이즈만 설치했다.

 

내 블로그가 콘텐츠 부족으로 보류되었는데

이 웹페이지 서비스가 바로 승인되었다는 것은

담당자들도 광고하기 충분한 컨텐츠로 인정해주었다는 사실이니까

매우 뿌듯했다.

 

 

애드핏 메인화면 "승인" 과 "보류"의 공존,,

 

물론 이 웹 페이지로 큰 수익을 얻을 기대는 절대 하지 않는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아닌

그냥 내가 내 손으로 만든 웹페이지에 

카카오 애드핏 이라는 메이저 광고 컴퍼니에서

승인을 해주었다는 자체만으로

만족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친구들에게도 홍보 해보고

계속 연구하고 개발해서

사이트의 재미요소를 추가시켜서

서비스를 키워나가 봐야 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