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구글 애드몹 무효트래픽 광고 중지 언제 풀릴까? - 갑자기 노출수, 일치율 상승 본문

Coding/Android

구글 애드몹 무효트래픽 광고 중지 언제 풀릴까? - 갑자기 노출수, 일치율 상승

h__glacier_ 2020. 5. 13. 21:50
반응형

 

저번달 4월 18일에 애드몹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다.

이유는 무효 트래픽 이랜다.

 

애드몹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게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해결 방법은?

나는 4월 중순쯤, 안드로이드 개발에 눈이 띄어서 하루종일 개발에 열중한 결과, 약 3개정도의 어플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그중 가장 인기 있고 사용자가 많던 "의무경찰 성적표" 어플. 의무경�

h-glacier.tistory.com

너무 오래 안풀려서

이와 관련해서 포스팅도 했었다.

 

이제 한달 이 채 다되어가는데 안풀려서 스트레스도 받고

구글어플 개발에 대한 의욕도 다 사라져가는 참에

 

오늘 기분좋은 소식을 보았다.

이게 기분 좋아야 할 소식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무언가 차이점이 보이기 시작했다!!

어제 애드몹 실적

원래 요청수가 100 나오면, 노출수는 0에 수렴했고

일치율 또한 0에 수렴했다.

 

하지만 어제부턴가, 갑자기 노출수가 반 이상으로 증가하기 시작했고,

일치율은 놀랍게도 100%를 가까이 보이고 있었다.

 

구글 애드몹 정책 센터 공지

애드몹 정책센터 광고게재제한 관련 문서에

최대 30일 동안 정지된다고 적혀있었다.

 

그래서 30일 이 찰때까지 기다려보고, 해결이 안되면

울며 겨자먹기로 다른 플랫폼으로 넘어가려 했는데,

 

드디어 풀리는걸까!!

오늘 실적 보고서

오늘 또한, 노출수가 반절정도 되었고

일치율은 100%에 더 가까워 졌다.

 

하지만 아직 광고제한 문구는 사라지지 않았다.

 

과연 언제 광고제한이 풀릴까

빨리 풀려야 다시 어플 개발 해볼 의욕이 생기는데 ㅜ

 

30일차 까지 기다려보고, 풀리면 다시 포스팅 하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