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애드몹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제한 언제 풀리나요? - 지금. 본문

Coding/Android

애드몹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제한 언제 풀리나요? - 지금.

h__glacier_ 2020. 5. 17. 18:29
반응형
 

구글 애드몹 무효트래픽 광고 중지 언제 풀릴까? - 갑자기 노출수, 일치율 상승

저번달 4월 18일에 애드몹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다. 이유는 무효 트래픽 이랜다. 애드몹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게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해결 방법은? 나는 4월 중순쯤, 안

h-glacier.tistory.com

몇일 전 포스팅에서, 애드몹 광고 제한인 상태에서

노출수와 일치율이 갑자기 증가하였다고 포스팅 했었다.

 

4월 18일 정지로부터 정확히 30일 되는 날인 오늘, 5월 17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확인해보았지만 그대로 정지 상태였다.

 

혹시나 싶어, 구글 본사가 있는 캘리포니아 현지 시각을 보았다.

보니 한국 시간으로 4:00 PM이 캘리포니아가 5월 17일 00:00 이였다.

 

그래서, 오후 4시까지 조마조마하며 기다렸다.

 

드디어 다가온 4:00 PM

 

드디어 해제가 되었다!!

정책 센터에, 30일 내외로 정지를 한다고 되어 있었을 뿐이지

정말로 정확히 30일동안 정지를 할 줄 은 몰랐다...

 

한달동안 값진 인고의 시간을 보냈고,

이 덕분에 파이썬도 입문 할 수 있었으니

좋게 생각해야겠다.

 

그리고 이제 무조건 테스트 광고단위 id 를 사용해야겠다 ㅜㅜㅜㅜㅜ

안드로이드 개발 및 애드몹 초심자 분들은

꼭, 무조건, 필수로 

테스트할 때는 테스트 전용 광고id를 사용해야 한다. 꿀팁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