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대구 수성구 신상 대형 카페 - Bower 바우어 (구 아눅수성) 본문

Daily/Cafe

대구 수성구 신상 대형 카페 - Bower 바우어 (구 아눅수성)

h__glacier_ 2020. 6. 5. 11:02
반응형

"Bower"

Bower 바우어 수성
대구 수성구 용학로 361
053-781-0369

2년 쯤 전인가,

무학터널 앞, 무학 네거리

수성소방서가 위치한 그 네거리 구석

산 골짜기에 큰 공사를 하기 시작했다.

 

저 외딴 곳에 뭐가 생길까 궁금했었는데,

어느새 보니까 큰 카페가 생겨 있었다.

 

원래 a.nook 아눅 수성 이라는 카페로 런칭을 했었다.

언젠간 가봐야 겠다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다녀왔다.

 

생각보다 산 안쪽으로 주차장을 깊이 만들어놔서

주차공간은 넉넉했다.

"바우어 Coffee & Bake"

 

그런데, 주차하고 보니 아눅수성이 아니였다.

Bower 라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다.

 

분명히 아눅수성의 그 건물이 맞는데 하면서 들어가 물어보니,

아눅 브랜드와 상관없는, 새로운 Bower 라는 브랜드로 신규런칭을 했다고 한다.

내가 갔을 때 (2020년 05월 말) 는 가오픈 상태로, 완전 신상 카페였다.

 

"자연친화적" "도심속 자연" 이라는 키워드를 자주 사용하는 Bower 브랜드 답게

여기가 왕복 8차선  도로 옆이 맞나 싶을 정도로

자연과 잘 어우러져 있었다.

 

들어가니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우리를 반겨주었다.

이번에는 점심을 먹고 바로 가서, 빵을 따로 먹진 않았는데

다음 방문에는 꼭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다.

 

2층 전경

Bower는 1층, 2층 그리고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다.

 

1층은 주차장에서 바로 진입 가능하게 되어 있고,

아트 갤러리 형식으로 조용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커피 주문은 2층에서 받고 있다.

 

2층에 올라가니, 큰 건물 구조의 장점을 살려 탁 트인 전경을 보여준다.

 

테라스

이곳은 테라스이다.

2층에서 계단을 타고 쭉 올라가면 나온다.

 

수성 소방서와 범물1단지가 눈에 들어온다.

 

제빵사분이 빵을 열심히 만들고 계신다

(자세히 보니 폰 만지고 계신다)

범물동 신상카페 "Bower"

 

아눅 수성인줄 알고 갔지만, 얼떨결에 새로운 카페를 경험하고 왔다.

어차피 이름만 바꾸어서 크게 다를건 없었다.

 

범물동에서 베토벤 하우스를 제외한, 단독 브랜드 대형 카페를 찾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

전체적으로 산뜻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고

교통편도 잘 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찾아올 가치가 충분히 있는 카페인 것 같다.

"Bow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