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대구 범물동 스터디 카페 - 공깨비cafe 본문

Daily/Cafe

대구 범물동 스터디 카페 - 공깨비cafe

h__glacier_ 2020. 6. 5. 11:19
반응형

카페 공깨비 

공깨비cafe
대구 수성구 지범로39길 21-3
010-4877-3187

우리 동네, 매우 자주 지나가는 길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

원래 이곳은 'illy' 라는 카페가 위치했었다.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지냈는데, 친구가 인스타에 이 카페를 굉장히 자주 올리길래

궁금해서 한번 가보았다.

 

생각보다 카페가 산뜻하고, 조용하고 좋았다.

인상이 좋은 사장님 한 분께서 혼자 카페를 운영하고 계셨다.

 

아침 일찍이라 그런지 내가 첫 손님이였다.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햇빛이 가장 잘 드는 창가 자리에 앉았다.

 

매일 지나가던 거리 옆인데도

무언가 어색했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다.

아, 다시 생각해보니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아이스티 였다.

 

커피는 무난하게 괜찮았다.

완전히 스터디 카페는 아닌거 같고,

작은 방에 큰 책상이 있어 공부 하기 좋은 자리가 있었다.

 

우리동네에 요즘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카페 선택권이 늘어나서 좋고, 자주 애용해야 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