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대구 지산동 인스타 감성 카페 |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본문

Daily/Cafe

대구 지산동 인스타 감성 카페 |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h__glacier_ 2020. 5. 10. 20:46
반응형

 

 

우리 동네에 단골로 삼고 싶은 카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번 휴가때 친구가 새로생긴 카페가 있다고 가자고 했다.

우리동네에 인스타 감성 카페가 있다고는 생각을 안해 봤기 때문에

전혀 기대를 하지 않은 상태로 갔다.

 

 

 

 

대구 수성구 지산로 48 지산청구타운 상가

053-783-4602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이 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내 학창시절 수학학원이 있던 곳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입구부터 너무 정감가고 익숙했다.

이런 감성 카페가 이곳에 생기다니 어색할 정도 였다.

 

입구부터 사진찍고 싶게 생긴 카페에 들어섰다.

 

 

아기자기 하고 고급스러운 커피 로스팅 기계와

내 최애 "마샬 스피커" 가 나를 반겨 주었다.

 

종류별로 분류해놓은 원두는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에 정말 잘 어울렸다.

 

 

 

음료를 만드는 곳도

정말 깔끔하고 위생도 좋아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나는 카페라떼를 주문했고,

친구는 무슨 초코 종류를 주문했는데 이름을 잊어버렸다.

 

사진찍을 목적이면 저 메뉴를 시키는게 좋을 것 같다.

정말 이뻤다.


아기자기하고 이쁜

전문성 있는 카페

 

지산동에서 찾을 수 있어서 좋았다.

 

수성구 지산 범물동에

작고 아기자기한 감성카페를 찾고 있다면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추천 하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