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티스토리 애드핏 승인 재수 성공, 블로그 개설한지 5일만에 승인받은.ssul 본문

Blog Diary

티스토리 애드핏 승인 재수 성공, 블로그 개설한지 5일만에 승인받은.ssul

h__glacier_ 2020. 5. 13. 18:21
반응형

나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6일차가 다 되어 간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내가 주로 작성하는 코딩 관련 게시글에는

네이버 유입이 잘 되지 않고 나 또한 코딩관련 모르는 것이 생기면 구글링을 하기 떄문에

구글 검색에 상대적으로 유리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굉장히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살며

시작한지 3일차가 되었을 때,

무모하게 애드핏 광고를 신청해 보았다.

 

티스토리 애드핏 승인 보류, "콘텐츠 부족으로 보류되었습니다" 해결하기

나는 초등학생 때 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취미로 운영하고 있었다. 주제는 대부분 IT 제품 리뷰, IT 업계 이슈 등을 다루는 내용이였다. 하지만 최근들어 코딩을 배우기 시작했다. 코딩공부의 99%는

h-glacier.tistory.com

결과는, 뭐 당연했다.

하루만에 바로 칼 "거절" 당했다. 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양심없었다고 생각했다.

그날 딱 운좋게 친구들과의 약속이 몰려 있어서

포스팅 할만한 콘텐츠들이 많았다.

 

그래서 바로바로 밤잠 줄여가면서 포스팅을 했고,

정말 내가 공유하고 싶은 정보들을 짜내서

열심히 포스팅을 했다.

 

게시물이 30개정도 되는 상황이 오고

블로그를 시작한지 5일차 되는 어제 신청해서

오늘 아침에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

승인 받은 화면

신청하기 전에 사전조사를 많이 했다.

구글링도 해보고 지인들에게 도 물어봤는데,

다들 적어도 2주는 하고 신청해야 안전하다고 말해줬는데

난 내 십몇년간의 블로그 짬을 믿고 신청했다 ㅋㅋㅋㅋ

 

5일만에 승인받는 경우는 흔히 보지 못했다고 다들 말해서

뭔가 내 블로그가 인정받은 듯한 좋은 기분도 들었다.

 

또, 내 컨텐츠들이 주로 코딩 정보를 공유하는 교육관련 콘텐츠라

이도 한 몫 한 것 같다.

 

취미로 하는 블로그이고, 어차피 큰 수익도 기대하지 않지만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꾸준히 열심히 해 봐야 겠다

 ^____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