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우리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후기 - “네페 웹툰 스페셜 에디숀” 본문

Blog Diary

우리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후기 - “네페 웹툰 스페셜 에디숀”

h__glacier_ 2020. 12. 4. 18:01
반응형

우리카드 N페이 체크카드

내가 원해서 만들고 쓰는 "우리카드 네이버페이 웹툰 스페셜 에디숀" 발급후기


난 20살이 되자마자 N페이 체크카드를 사용했다.
원래 엔페이와 제휴한 체크카드인 “신한카드 N페이 체크카드” 를 사용했다.
몇년 째 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있었는데
최근에 이 카드가 단종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유는 전월실적도 없고 혜택도 좋은 (전월실적없이 모든 결제 1% N페이포인트로 적립)
이 카드를, 계속 유지할 필요가 없다는 판단인 것 같다.

엔페이 초창기때 고객 유치를 위해서 카드를 만들었으나, 이제 충분히 엔페이를 쓰는 사람이 많으니 중단하는 것 아닐까

실제로 케이뱅크 신한은행 등 네이버페이 제휴카드는 모두 신규발급을 중단했다.

아직 유효기간이 2년정도 남아서 더 쓸 수 있지만
신청할때 후불교통을 빼버려서 불편하고
아이폰 카드케이스에 꽂기에는 카드가 못생겨서
새로운 카드를 발급하려고 마음먹었다.

찾던 중 엔페이 제휴카드가 우리카드에서 하나 남아있는 것을 보았다.

신규발급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며 카드조차 이쁘길래 고민없이 바로 신청했다.

카드 모양은 총 5종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난 무조건 심플하고 무채색류 카드로 고르려 했기 때문에 검은색으로 택했다.

 

신청하고 5일이 지나니 집으로 배송이 왔다.
웹툰 스페셜 에디숀 이라는데, 난 이 웹툰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있었다.

그냥 카드에 새겨진 호랑이 무늬가 과하지 않고 이뻐서 선택한 것 뿐이다.

웰컴 기프트도 주고
카드 패키징 자체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몇장 찍어보았다.

 

전체적인 색은 검은색. 살짝 카본 블랙에 가깝고
윗부분은 무광처리 되어있으며
호랑이 부분은 반사되어 보는 각도마자 색깔이 다르다.

생각보다 카드 마감 및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놀랬다.

 

웰컴 기프트라고 스티커를 같이 보내줬다.
이 스티커를 쓸 일이 있을진 모르겠다.

 

카드를 바꾼 주 이유.
아이폰 11Pro 프레임바이 에어범퍼2
카드케이스에 깔맞춤을 하려 검은색을 택했다.

생각보다 잘어울리고 이뻐서 만족했다.

혜택은 기존에 쓰던 신한엔페이카드와 거의 동일하다.

-모든 결제 전월실적 상관없이 N페이 1% 적립
-국내외 모든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해외 사용 수수료 감면

이정도가 있는데
이시국이라 밑의 두개 혜택은 쓸일이 없을 것 같다..

이 카드의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는데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연회비가 있다.

매년 오천원씩 지불해야 하는데
나는 엔페이 혜택을 잘 활용하고 있었고
현재 이벤트로
이번해 연회비 전면 페이백을 해주기때문에
바로 선택했다.

또한 이번해까지 1.5% 적립을 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적다보니 카드광고 포스팅 같았는데


내가 직접 쓰려고 신청한 카드이고
신한엔페이카드를 잘 사용하시는 분이 많은데 단종되어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 보았다 :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