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대구 삼덕동 맛집 - 인스타 핫플 감성 "서양면옥" 본문

Daily/Restaurant

대구 삼덕동 맛집 - 인스타 핫플 감성 "서양면옥"

h__glacier_ 2020. 5. 10. 19:56
반응형

대구 삼덕동에는 유난히 감성 밥집들이 많다.
예전에는 그냥 싸고 맛있는 가성비 식당이
최고인줄 알았다.
인스타의 영향인지 나이가 계속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요즘은 분위기 있고 아기자기한 식당들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3길 16-15
053 - 254 - 3737

"서양면옥"

 

2호선 경대병원역과 경대병원 사이 주택가에 위치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거면 2호선 경대병원역 내리면 금방 도착 할 수 있다.

아기자기하고 산뜻한 분위기
들어가자 마자 나는 파스타 냄새가
내 식욕을 자극한다.

메뉴판을 열었다.

메뉴판부터 감성이 넘친다.
가격대는, 이정도 분위기를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이런게 인스타 감성인가
기다리는 동안 한 컷 찍어본다.

음식 비주얼이 엄청나다.
사진도 잘나오는 조명에
아기자기한 식기가 잘 어울린다.

- 연어 덮밥 한상
- 창민이 파스타
- 성욱이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다.
메뉴 이름이 특이해서 주문했는데
괜찮았다. 연어 덮밥을 메인으로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파스타가 의외로 기대 이상이였다.

주변에 쟁쟁한 감성 맛집들이 많지만
생긴지 얼마 안 된
"서양면옥"

정말 만족 스러웠고
감성 맛집을 찾고 있다면
추천 해주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