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s Daily Log

대구 지산동 수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당근과자점" 본문

Daily/Cafe

대구 지산동 수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당근과자점"

h__glacier_ 2020. 8. 2. 13:07
반응형

당근과자점

대구 지산동 수제 디저트 맛집


대구 수성구 지산동 당근과자점

몇 주 전, 우연히 동네를 거닐다가 이쁜 카페를 발견했다.

이름은 '당근과자점'

멀리서 봐도 괜찮아 보여서 다음에 꼭 가야겠다 생각하고 잊고 있었는데,

친구도 마침 이 카페 얘기를 꺼내서 가게 되었다.

 


가기 전 네이버에 검색 해보니,

이미 온라인 매장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였다.

와디즈 펀딩, 아이디어스 에서 상당히 유명한 스콘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다.

 

'당근과자점' 이라는 이름 답게

당근은 물론이고 여러 재료를 이용해서 스콘, 파운드 케익을 만들고 있었다.

비건 디저트로도 유명한 것 같아 기대를 하고 갔다.

 

매장에 들어서니 빵굽는 향기가 확 느껴졌다.

식욕을 자극하는 향기였다.

 

무엇보다 이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지산동 주택가 구석에 위치해 있는데,

주변과 조금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껴질 정도로

깔끔하고 세련되었다.

 

큼지막한 앰프와 우퍼로 인테리어를 꾸며 놓았다.

오디오 분야에 관심이 많은 나로서는

굉장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였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는 매우 조용했다.

 

온라인 판매 위주라 그런지

손님은 없는데 사장님은 끊임없이 일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우리는 5종 파운드케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사장님께 주류 메뉴를 추천 받은 결과가 5종 파운드 케익이였다.

 

5종 파운드 케익이 너무 이쁘게 나왔다.

아메리카노는 쓴맛이 조금 많이 강했다.

 

쓴 향이 나는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나는 만족했다.

 

5종 파운드케익은

당근 / 얼그레이 / 말차 / 초코 / 흑임자

의 맛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이 당근 과자점에는 6개 종류의 파운드케익이 있는데

이 5종 파운드케익은 그 6종 중 랜덤으로 5개가 들어가는 것 같았다.

 

점심을 많이 먹고와 배가 불러서

5개의 맛을 다 경험하지 못했던게 너무 아쉽다.

 

당근, 얼그레이, 초코 를 먹어보았는데

그래봤자 다 같은 파운드 케익인데 비슷하겠지 생각했다.

 

하지만,

3개 다 맛이 차별화가 되어 있었고 맛있었다.

나는 초코가 젤 맛있었던 것 같다. (초딩입맛)

 

 

맛있는 스콘과 파운드 케익이 있는 대구 지산동 카페

"당근과자점"

 

반응형
Comments